top of page
DI CLASSE 디크라쎄
◆ 브랜드 연혁
-
1988년 여성브랜드 '디크라쎄' 런칭
◆ 브랜드 소개
'디 크라쎄(DI CLASSE)는 '일류의, 고귀한' 등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브랜드의 품질이 우수함/탁월함'의 의미로 사용된다.
디크라쎄는 30~40대의 세련된 도시감각의 부띠끄로 출발하여 하이퀄리티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였다, 10년의 서광의 운영하에
철저한 검증을 거친 상품만을 선보였고, 현재는 다양한 분야에 변화를 모색하고 있고 친숙한 브랜드의 모습으로 탈바꿈 중이다..
◆ 브랜드 컨셉/특징
'그여자의 自己發見(자기발견) - 패션의 네오클래식 선언' 1988년 신문광고 문구처럼 광고 또한 파격적으로 진행되었다.
◆ 주요 품목
여성복, 가방,슈즈 및 잡화, 언더웨어, 란제리 등
◆ 에이지 타겟
30대~40대 여성
◆ 유통망
홈쇼핑, 온라인쇼핑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