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ITAGE     헤리티지

◆ 브랜드 연혁

  • 1990년 유러피안 감성캐쥬얼 '헤리티지' 런칭   

 

◆ 브랜드 소개

  헤리티지(heritage)의 사전적 의미는 '유산, 상속'등으로 해석된다. 과거로 부터 내려오는 유서깊은 전통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의 정신은  60년을 한결같이 이어온 서광의 정통성을 상징한다. 대한민국 패션에 뿌리를 내리고 수많은 세월을 겪은 서광의 대표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의 성장이 더욱 주목된다.

◆ 브랜드 컨셉/특징

  유럽 상류층의 전통, 럭셔리, 스포티한 감성을 브랜드의 컨셉으로 잡고 있으며 클래식 트레디셔널을 지향하지만 합리적이고 주도적 소비를 하는 하는 실용주의 브랜드이다. 상류사회에 대한 대중의 꿈을 품은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 주요 품목

  캐쥬얼웨어, 스포츠웨어, 골프웨어 및 용품

 

◆ 에이지 타겟

  20~30대 남,여성

 

◆ 유통망

   온라인 매장, 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