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KWANG MODE     서광모드

◆ 브랜드 연혁

  • 1990년  남성 정장 브랜드 '서광모드' 런칭

 

◆ 브랜드 소개

  서광모드(sukwang mode)는 보스렌자와 더불어 국내 대표 정장브랜드지만 출발점은 알고있는 것과 조금 다르다.

 (주)서광은 무역, 방직, 패션, 화장품,유가공,축산 사업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있었다. 그중 패션 분야쪽의 사업을 통칭 '서광모드'라 

칭했으며 (주)서광 = 서광모드로 사람들의 인식이 확대되었고 세월이 지나 '서광모드' 또한 단일브랜드의 역할을 충분히 할수 있다고

판단되어 1990년 남성정장 브랜드로 세상에 브랜드를 소개하게 되었다. 현재 서광모드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정장브랜드로 탈바꿈

하게 되었다. 이제 서광모드는 남성정장 분야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서광모드는 서광의 패션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네임에 걸맞게 다양한 분야에 접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서광모드 골프와 서광모드 스포츠는 잠재적 시장이 크고 도전할 충분한 가치가 있는 분야이다. 

 

◆ 주요 품목

   남성정장, 남,여성 캐쥬얼웨어, 패브릭, 골프웨어, 스포츠웨어

 

◆ 에이지 타겟

  30대~50대 

  

 

◆ 유통망

​ 오프라인 매장 40여개 점(서광모드 컴퍼니 기준) 및 온라인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