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보스렌자-메인.jpg

VOSLENZA     보스렌자

◆ 브랜드 연혁

  •  1989 '남성패션 브랜드 '보스렌자' 런칭

  •  1993  해외상표 출원   

  •  1997  '보스렌자 화장품' 출시 

 

◆ 브랜드 소개

 보스렌자는 서광의 남성브랜드로 1993년에는 일본, 중국 등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해외상표 출원을 진행 

1997년 업계최초로 남성패션과 남성화장품의 공동상표로 ‘보스렌자’ 화장품을 출시하여 화제를 모았다. 

현재 오프라인, 온라인, 홈쇼핑 등에 다양한 분야에서 라이센스 계약이 진행중에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보스렌자는 ‘최고의 남자’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완성된 남자의 편안한 기품을 브랜드 컨셉으로 하고 있다.

1989년 런칭 남성 정통 정장을 시작으로 캐쥬얼 정장,

화장품까지 영역을 확장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 주요 품목

  남성복, 구두, 잡화, 골프웨어, 스포츠웨어 등

 

◆ 에이지 타겟

  30대~50대

  

◆ 유통망

​오프라인매장 10개점, 온라인 매장

bottom of page